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GAe스포츠·KOG, e스포츠 및 게임산업 발전 위한 MOU 체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4-29 17:15 KRD7
#SGAe스포츠 #KOG #e스포츠 #게임산업
NSP통신- (SGAe스포츠)
(SGAe스포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GAe스포츠와 그랜드체이스, 엘소드의 개발사 KOG가 e스포츠 및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양사는 e스포츠와 게임 산업에 대한 새로운 각오로 힘을 합쳐 여러 도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앞으로의 청사진을 더욱 공고히 하고 대한민국 e스포츠 및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한 모든 노력을 함께해 나간다.

양사는 e스포츠 및 게임 산업 전반의 게임의 e스포츠 종목화와 추세와 문화산업 전반의 큰 발전이 더욱 가속화될 수 있도록 힘을 합치기로 했다.

G03-8236672469

이를 위해 ▲e스포츠 산업 활성화를 위한 상호지원 ▲e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글로벌 성장을 위한 노력 ▲다양한 연계 산업을 통한 홍보효과 극대화를 함께 하기로 했다. 이를 위한 e스포츠 관련 고급인재육성도 병행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에스지에이이스포츠 오민식 대표는 “e스포츠 산업을 이루는 두 축은 구단과 종목사임을 아무도 부정할 수 없다”며 “앞으로 제작되는 대한민국의 수많은 게임들이 e스포츠 시장을 발전시키고 발전한 e스포츠 산업이 게임산업을 끌고 나가는 선 순환 구조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