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라이엇게임즈, 넷플릭스서 애니 ‘아케인’ 올 가을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5-04 10:50 KRD7
#라이엇게임즈 #넷플릭스 #아케인
NSP통신-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이엇게임즈가 올 가을 넷플릭스를 통해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ARCANE)’을 공개한다.

아케인은 지난 2019년 10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에서 처음 공개했던 라이엇 게임즈의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이다.

아케인은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에는 포티셰 프로덕션(Fortiche Productions)가 함께 했다. LoL 세계관의 배경이 되는 룬테라의 유토피아 ‘필트오버’와 음울한 지하도시 ‘자운’ 두 지역을 배경으로 LoL을 상징하는 두 명의 챔피언이 기원을 추적하는 동시에 그 둘을 갈라서게 하는 힘에 대한 이야기 등이 펼쳐진다.

G03-8236672469

아케인에 대한 모습을 추측할 수 있는 짤막한 영상도 리그 오브 레전드 글로벌 유튜브 채널 또는 넷플릭스 코리아 채널에서 공개됐다.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은 라이엇게임즈의 첫 TV시리즈라는 점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의 IP에 대한 외연 확장의 노력을 꾸준히 해 온 라이엇 게임즈의 그간 행보의 연장선이라고 할 수 있다.

도미닉 바제이(Dominique Bazay)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감독은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구며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유니버스를 배경으로 한 첫 번째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 제작을 맡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이번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짜릿한 볼거리가 계속해서 펼쳐지니 보는 내내 긴장을 늦출 수 없으실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