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혼빙족 겨냥 ‘컵빙수’ 5종 출시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1-05-27 13:31 KRD7
#커피베이 #혼빙 #컵빙수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올 여름 혼자 빙수를 즐기는 혼빙족을 위한 1인 빙수 라인업을 확대한다.

28일 브랜드 측에 따르면 코로나19 영향으로 혼빙 메뉴가 카페 시장을 뜨겁게 만들 아이템으로 떠오른데 따라 컵빙수 5종을 출시했다.

NSP통신- (커피베이)
(커피베이)

이번에 선보인 혼빙 메뉴는 고객 취향을 존중해 달콤, 상큼, 고소한 맛 중 원하는 맛을 골라 먹을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됐다.

먼저 ‘트윙클 소다 컵빙수’는 비주얼만 봐도 시원해지는 빙수로 새콤달콤한 펄을 더한 시원한 소다 맛이고, ‘딸기 코튼 캔디 컵빙수’는 달콤한 딸기우유 맛 얼음 빙수로 쫄깃한 펄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토피넛 달고나 컵빙수’는 토피넛의 고소함에 달고나 토핑을 더해 크런키한 식감을 살린 1인 빙수이고, ‘딸기 요구르트 컵빙수’는 새콤달콤한 딸기를 가득 올린 요구르트 빙수다. ‘우리 곡물 컵빙수’는 쫄깃한 인절미와 19가지 우리 곡물이 가득 들어가 고소하게 즐길 수 있다.

백진성 브랜드 대표는"올해 역대급 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1인 빙수의 경쟁력에 따라 빙수 시장에서의 승패가 갈릴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하며"다양한 맛과 비주얼의 새로운 커피베이 컵빙수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들 메뉴는 커피베이 전국 매장에서 49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