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센터, ‘스마일게이트멤버십’ AI 부문 1기 모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6-16 14:47 KRD7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센터 #스마일게이트멤버십AI부문
NSP통신-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의 창의·창작환경 연구 센터인 퓨처랩센터가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이하 SGM)’ AI 부문 1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SGM AI부문은 현재 AI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있는 창작팀 등 AI 분야의 창작자로서 성장을 꿈꾸는 2030세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청년 및 개발자들은 내달 5일까지 퓨처랩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퓨처랩센터는 이번 SGM AI 부문 참가자들에게 프로젝트 활동비 최대 500만원과 학습비 지원,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고성능 PC 및 전용 공간, 1대1 전문 멘토링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G03-8236672469

또 SGM AI부문 수료자 중 우수 프로젝트에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청년창업 지원 플랫폼인 오렌지플래닛의 창업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스마일게이트.AI 센터의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퓨처랩센터 백민정 센터장은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SGM AI부문에 미래의 혁신을 이끌어 갈 많은 예비 AI 창작자들이 문을 두드리기를 바란다”라며 “이를 통해 AI 분야의 창작자들이 자신의 창의력을 마음껏 펼치며 성장해 AI 산업 전반에 영감과 활력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지난 2010년 SGM 창작부문을 시작한 이래로 열정과 가능성 있는 청년들의 창작활동을 꾸준히 지원해 왔다. 특히 SGM 창작 부문은 현재까지 총 70여개 팀, 340여명의 창작자들이 수료해 ICT 산업 곳곳에서 활약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