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알렉사, 20일 개막 ‘K-POP 슈퍼페스트’ MC 낙점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1-06-16 16:10 KRD7
#알렉사 #K-POP슈퍼페스트 #MC #드림콘서트 #라인업

26일 개최 '드림콘서트' 출연도 확정

NSP통신-▲가수 알렉사 (지비레이블 제공)
▲가수 알렉사 (지비레이블 제공)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글로벌 슈퍼 루키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 가수 알렉사(AleXa)가 ‘K-POP 슈퍼페스트’ MC로 활약한다.

소속사 지비레이블 측은 16일 알렉사가 그룹 더보이즈의 케빈과 함께 오는 20일 서울의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촬영이 진행되는 ‘K-POP 슈퍼페스트’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K-POP 슈퍼페스트에는 알렉스 외 에일리 제시 모모랜드 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AB6IX 등이 출연한다.

G03-8236672469

이날 행사는 단 하루 만 열리는 페스티벌 임에도 전 세계에서 가장 큰 K팝 페스티벌이자 서구권에서 가장 큰 K팝 가상 음악 축제가 될 전망이다.

K-POP 슈퍼페스트는 미국 동부 시간으로 오는 19일 오후 9시(한국시간 6월 20일 오전 10시)에 유튜브 세션라이브(SESSIONNS LIVE)를 통해 중계된다.

NSP통신-▲K-POP 슈퍼페스트(左)와 27회 드림콘서트(右) 포스터
▲K-POP 슈퍼페스트(左)와 27회 드림콘서트(右) 포스터

한편 알렉사는 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최해 오는 26일 열리는 ‘제27회 드림콘서트’ 라인업에 AB6IX A.C.E aespa CIX ITZY NCTDREAM 골든차일드 김재환 드림캐쳐 라붐 모모랜드 브레이브걸스 아스트로 오마이걸 온앤오프 위아이 위키미키 포르테디콰트로 하성운 등과 함께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알렉사는 이날 ARIAZ PIXY T1419 다크비 드리핀 신촌타이거 킹덤 핫이슈 등 K팝의 미래를 책임질 그룹들과 가요계 신인 그룹을 위한 꿈의 무대인 드림 콘서트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할 예정이다.

드림콘서트 온라인 관람권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시청은 오는 26일 오후 5시부터 라이브커넥트 플랫폼을 통해 할 수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