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캐릭터 ‘아이비 핀리’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6-18 10:38 KRD7
#한빛소프트(047080) #그라나도에스파다 #아이비핀리 #IMC게임즈
NSP통신-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개발사 IMC게임즈)에 신규 캐릭터인 ‘아이비 핀리’의 출시를 예고했다.

아이비 핀리는 ‘브리스티아 요리의 자부심을 빛내줄 단 한 명의 셰프’라는 타이틀을 보유한 캐릭터로 듣도보도 못한 요리를 만든다는 전투 요리사의 소식을 찾아 신대륙에 발을 들였다는 배경 스토리를 갖고 있다.

아이비 핀리는 또한 지능, 감각, 체력 능력치가 높게 설정돼 있는 캐릭터로서 방어구는 레더아머를, 무기는 화염 팔찌를 사용한다. 아울러 전용 스탠스로 ▲프라이드 오브 브리스티안 쿠진 - 나이프와 ▲프라이드 오브 브리스티안 쿠진 - 파이어 2가지를 운용한다. 직업스킬인 쿠킹 타임도 보유하고 있다.

G03-8236672469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저들의 모험과 전투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보답하는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올해로 서비스 15주년을 맞은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조작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