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6-24 10:38 KRD7
#컴투스(078340) #워너비챌린지 #신규콘텐츠업데이트 #if 영원+ #그리스로마신화

그리스·로마 신화 콘셉트의 신규 콘텐츠 ‘if 영원+’ 공개

NSP통신- (컴투스)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고대 그리스·로마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if 영원+’를 새롭게 선보인다. if영원+는 기존의 if 영원보다 한층 더 풍성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담아낸 콘텐츠로 그리스·로마 신화 콘셉트로 제작된 화보 형태의 신규 영원 카드와 더불어 신이 된 주인공들의 애틋한 사랑이야기 ‘러브오디세이’를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업데이트에 앞서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콘텐츠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천상의 신들로 변신한 주인공들의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담겨 있다.

G03-8236672469

워너비챌린지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하고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개발한 로맨스 스토리 게임으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명의 하우스 메이트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