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단신

KB증권 ‘공모주 슈퍼위크’ 주식 쿠폰증정 이벤트 실시 외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1-07-20 13:49 KRD7
#KB금융(105560) #공모주슈퍼위크 #삼성카드 #신한은행 #우리은행
NSP통신- (KB증권)
(KB증권)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KB증권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1’ 이벤트를 진행한다. KB증권 홈페이지, MTS ‘M-able’, HTS ‘H-able’에 방문해 비대면으로 공모주를 청약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만명에게 국내주식·ETF 매수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주식 할인 쿠폰 5000원권 1장을 지급한다. 또 첫번째 이벤트에서 지급 받은 쿠폰을 1회차에 사용하는 것을 시작으로 총 4회차에 걸쳐 직전 회차에서 지급된 쿠폰을 사용해 제시된 기간 내 국내 주식·ETF 매매금액을 1일 1회 매매로 달성 시 추가 주식 쿠폰을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신한은행은 연금, 용돈, 아르바이트 급여 등 소득이 있는 누구에게나 급여고객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급여클럽’의 신규 광고를 런칭했다. ‘급여클럽’은 급여의 범위를 직장인의 월급뿐 아니라 연금, 용돈, 생활비 등 다양한 소득까지 급여로 인정해 고객이 받을 수 있는 급여이체 거래의 혜택을 넓힌 디지털 멤버십 서비스다.

○…우리은행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본점에 금융자산 30억 이상의 초고액 자산가 대상 특화점포인 ‘투 체어스 익스클루시브(Two Chairs Exclusive) 본점센터’를 개점했다. 이번에 개점한 ‘TCE본점센터’는 세무·부동산 분야의 전문가 포함 8명의 자산관리 전문 PB가 배치돼, 고객들이 한 곳에서 원스탑(One-stop) 종합금융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또 기업 오너 자산관리, 가업 승계 컨설팅도 제공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신한카드는 오는 8월 31일까지 마이빌앤페이(MyBILL&PAY)로 전자청구서를 처음으로 신청하는 고객과 지방세 즉시납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마이빌앤페이 전자청구서를 처음으로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QLED TV 더 세리프(1명), LG그램 노트북(1명),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1명),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 블루투스 스피커(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200명)를 지급한다. 또 행사 대상 전원에게 1000 마이신한포인트를 동시에 지급한다.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앱에서 버거킹 언택트 주문이 가능한 ‘버거킹 오더’ 서비스를 오픈했다. 버거킹 오더에서 주문을 누르면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의 버거킹 매장 및 드라이브 스루 매장이 검색되며 원하는 매장과 메뉴를 선택한 다음 픽업 방법을 고르고 삼성앱카드로 결제하면 주문이 완료된다.

○…우리카드는 기업·단체 전용 상품 ‘삼성화재 당신에게 좋은보험’ 카드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카드로 삼성화재 일시납 연간보장보험상품을 결제하는 기업 및 단체 고객은 12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및 3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기존 제공됐던 보험료 구간 할인 금액보다 30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