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북교육청, ‘2021년 여름, 경북 ON 학부모소식’ 제작·방송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1-07-20 18:11 KRD7
#경북교육청 #임종식교육감 #학부모회 #맛쿨멋쿨TV

학부모 학교참여 우수사례 및 학부모지원센터 프로그램 홍보

NSP통신-경상북도교육청은 초·중·고·특수학교 학부모의 학교참여 우수사례와 학부모회 활동을 담은 2021년 여름, 경북 ON 학부모 소식을 제작해 유튜브 맛쿨멋쿨TV를 통해 방송한다.
경상북도교육청은 초·중·고·특수학교 학부모의 학교참여 우수사례와 학부모회 활동을 담은 ‘2021년 여름, 경북 ON 학부모 소식을 제작해 유튜브 맛쿨멋쿨TV를 통해 방송한다.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상북도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초·중·고·특수학교 학부모의 학교참여 우수사례와 학부모회 활동을 담은 ‘2021년 여름, 경북 ON 학부모 소식’ 을 제작해 유튜브 맛쿨멋쿨TV를 통해 방송한다.

이번 영상에는 구미 봉곡초 어버이날 카네이션, 고령 덕곡초 응원꾸러미, 학부모지원센터 학부모교실, 영양중앙초 마술공연, 성주 학부모회장 협의회 인성교육 연수, 문경 학부모회장 협의회 및 경북 학부모 회장 연합회 임원 선출 소식을 담았다.

구미 봉곡초 학부모와 학생들이 지난 5월 어버이날을 맞아 카네이션 석고방향제와 부모님께 드릴 카드를 만드는 내용을 담았다.

G03-8236672469

고령 덕곡초 학부모회에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분들에게 드릴 응원꾸러미를 만들어서, 고령보건소와 고령소방서에 전달하는 훈훈한 모습을 연출했다.

학부모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찾아가는 학부모교실과 학부모 집단프로그램 운영 사례, 영양중앙초 학부모회의 마술을 통한 자녀와의 소통법, 성주군 학부모회장 협의회의 인성교육에 대한 연수내용을 담았다.

또한 문경시 학부모회장 협의회 구성과 경북 학부모회장 연합회 임원 선출 소식을 전한다. 마지막으로 학부모들이 꼭 알아야 할 청렴정책에 대해 김혜정 감사관의 인터뷰를 담았다.

주원영 학생생활과장은 “경북 ON 학부모 소식은 경북에 있는 모든 학부모에게 온라인을 통해, 학부모회의 학교참여 우수사례나 학부모회 활동 등 따뜻한 소식을 전하는 영상이다”며“학부모회 소식 영상을 널리 홍보해 다른 학교에서 벤치마킹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