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체험현장

미모 ‘한방아로마꿈 샴푸’ 등과 함께하는 1시간 헬스케어

NSP통신, 황기대 기자, 2012-09-20 15:30 KRD7
#미모 #한방아로마꿈샴푸 #헬스케어 #탈모방지
NSP통신

[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미모(MIMO)가 그 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방아로마꿈 샴푸, 바디워시 등으로 헬스케어에 도전장을 냈다.

헬스케어란, 단순히 샴푸와 바디워시를 체험해 보는 것이 아니라 최적의 환경에서 상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최상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한 것.

모발과 피부 관리는 현대 사람들에겐 피할 수 없는 관문과도 같다. 때문에 두피 건강 상품부터 탈모 관련한 샴푸 등이 줄지어 출시되고 있다.

G03-8236672469

하지만 흔히 말하는 원형탈모, 여성탈모, 탈모방지, 탈모효과 등을 내세웠지만 그 효과를 보기에는 상당한 노력이 필요하다. 뿐만 아니라 실제 그 효과를 보기에도 상당한 시간이 소요된다.

미모는 탈모방지, 탈모치료, 모발이식 등의 단어보다는 우선 최적의 환경에서 자신의 몸의 상태를 만들어 놓아야 한다는 것이 최우선이라고 강조한다.

그래야 관련 상품을 사용하더라도 효과를 거둘 수 있고, 도움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때문에 미모는 한방아로마꿈 브랜드로 한방아로마꿈 샴푸, 바디워시, 1차 앰플, 2차 앰플 등을 내놓고 머리 건강에 온 힘을 쏟고 있다. 또한 포털사이트 다음에 ‘휘명맘 탈모없는세상만들기’ 카페를 통해 관련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미모 정은영 대표는 “수년동안 가족들에게 사용하던 제품을 본격적으로 상품화해 내놨다”며 “하지만 무조건적인 사용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최적의 환경을 갖춰 직접 상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NSP통신

최적의 환경이라는 것은 미모 1시간 헬스케어다. 현재 목동에 직영점을 오픈해 운영중이다.

미모 한방체험관은 인바디 건강체크, 원적외선 온열기, 한방차, 좌훈, 아로마목욕, 안마, 콜라겐 쿨팩 등으로 이뤄진다.

인바디 건강체크는 체성분 분석기 인바디로 체험자의 신장, 체중, 혈압, 체지방, 근육량 등의 측정해 건강상태를 체크하게 된다.

이 체크가 끝나면 원적외선 온열기로 노폐물, 체지방을 배출하게 한다. 이를 통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도록 한다.

NSP통신

원적외선 온열기 사용 후 빠진 수준을 보충은 물론 노폐물이 잘 빠질 수 있도록 한다. 물론 혈행에도 도움을 준다는 게 미모 관계자의 말이다.

따끈한 한방차 한잔을 마셨으면 이젠 좌훈으로 한 번더 노폐물을 배출한다. 이 좌훈은 여성들에게는 몸을 따뜻하게 하고 냉을 없애주는 효능이 있는 쑥을, 남성들에게는 전립선과 치질에 좋은 한방재를 사용해 좌훈을 해 준다.

NSP통신

이어 아로마 목욕으로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아로마 목욕시에는 샴푸와 바디워시를 사용해 머릿속, 바디의 노폐물 제거와 영양분을 넣어준다.

흔히 집에서 목욕하는 것과 똑같다. 다른다면 미모의 상품을 사용한다는 것. 미모이 한방샴푸와 바디워시는 의외로 진한 한방향기보다 기분을 좋게 하는 향긋한 한방 향기가 난다.

샴푸와 바디워시를 끝마치면 기분이 한결 상쾌해 진다.

이제 목욕을 마쳤으면 안마로 근육을 풀어 심신을 편안하게 한다. 안마시에는 콜라겐 쿨팩으로 얼굴에 수분과 영양도 공급할 수 있도록 해 준다.

마지막으로 인바디로 변화를 체크해 본다. 미모 홍길동 대표는 이와 같이 3개월만 하면 머리와 몸에 큰 변화를 느낄 수 있다고 설명한다.

머리는 좀더 풍성해진 느낌과 윤기를 느낄 수 있고, 노폐물과 피로에 지쳐 있던 몸은 활기를 되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실제로 함께 체험관을 갖던 업계 관계자는 “무릎 통증으로 아파했지만 미모 헬스케어를 받고서 거짓말처럼 그 피로가 없어졌다”고 말했다.

물론 만병통치약은 아니지만 과로한 업무에 시달리다가 1시간 헬스케어로 기분전환과 몸과 머리의 노폐물 제거 체험이 큰 도움이 된다는 의미일 것이다.

미모에 따르면 미모 한방샴푸 등은 한방아로마 꿈 한약재, 각종 아로마 성분 등이 들어있어 각종 두피 가려움증에 도움을 주고 모발에 영양공급과 혈행을 촉진시켜 준다.

두피와 모발에 맛사지 하듯이 문질러 주면 각종 두피 가려움증 등이 완화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것.

또, 한방 아로마 꿈 바디워시는 한약재가 35% 이상 함유돼 있고, 각종 천연재료가 피부에 영양공급을 해 줘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정제수를 넣지 않고 한약으로만 만들어서 피부에 자극이 없고, 좋다는 게 미모의 설명이다.

이외 허브 아로마 꿈 1차, 2차 앰플 은 두피를 튼튼하게 해 주고, 모근을 튼튼하게 해 준다. 즉, 아로마와 허브가 두피에 열을 내려주고 혈행을 촉진시키며 머리를 맑게 해 준다.

미모 정은영 대표는 “최근에는 1시간 헬스케어를 받기 위해 분당에서 목동까지 직접 오시는 분들도 있다”며 “이는 최적의 환경과 최적의 상품으로 서비스하는 미모의 노하우가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말했다.

특히 미모 정은영 대표는 “꿈 제품으로 2012년 3월에는 영국 런던 뷰티쇼에 전시, 판매를 했으며 영국 유명 헬스 브렌드에도 납품할 예정이다”며 “이외 미국에도 수출 진행중이며 싱가폴 등에도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NSP통신

황기대 NSP통신 기자, gida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