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출산 전후 피부 관리법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7-23 08:34 KRD7
#남양유업(00392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이 오는 30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임산부와 육아맘들을 위해 출산 전후 피부 관리법을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

임산부는 임신 중 잦은 호르몬의 변화로 인해 피부에 색소침착, 기미, 튼 살 등과 같은 여러 피부 문제를 경험한다. 이러한 배경으로, 이번에 진행되는 랜선 임신육아교실에서는 피부과 전문의인 한지수 원장과 김병욱 원장이 출연하여 임신 기간 1년을 기점으로 급격히 변화하는 피부에 대해 강의한다.

NSP통신-임신육아교실 (남양유업 제공)
임신육아교실 (남양유업 제공)

또한 임신 전후 피부관리와 함께 출산 후 피부관리 및 질환 치료에 대한 내용 등 임산부와 산모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으로, 이번 강의는 오는 3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이 된다.

또한 본 방송 이후 당일 11시 30분부터는 남양 ‘임신육아교실’ 인스타그램 계정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전 신청 회원들 중 라이브 방송 참여자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카시트, 조이비 놀이 텐트, 팸퍼스 기저귀, 베베숲 물티슈, 각시밀 유축기, INB 젖병, 남양유업 컴포트케어,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등 각종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이 준비가 되어 있다. 경품 추첨을 위한 사전 신청은 오는 28일까지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G03-8236672469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임신 전후 많은 여성이 겪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완화하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산모는 물론 현재 육아를 하는 엄마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