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구 엑스코, 도심 속 초대형 실내 놀이터 ‘상상체험 키즈월드’ 운영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1-07-27 15:40 KRD8
#엑스코 #키즈월드 #코로나19 #한국기계전자연구원 #에어바운스존

오는 8월 22일까지, 아이들의 방학을 특별한 추억으로 채워 줄 실내 대형놀이터...초대형 바운스, 놀이기구, 체험존 등으로 구성

NSP통신-대구 엑스코가 운영하고 있는 도심 속 초대형 실내 놀이터 상상체험 키즈월드 (엑스코)
대구 엑스코가 운영하고 있는 도심 속 초대형 실내 놀이터 ‘상상체험 키즈월드’ (엑스코)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대구 엑스코는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8월 22일까지 엑스코 서관 1층에서 도심 속 초대형 실내 놀이터 ‘상상체험 키즈월드’를 운영한다.

지난 17일 개장한 키즈월드는 무더운 날씨가 연이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쾌적한 실내에서 운영된다.

또한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철저한 방역시스템까지 갖춰 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학부모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G03-8236672469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수도권, 부산, 경주, 창원 등 전국에서 큰 인기를 끌며 대구에서 처음으로 개장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존 어린이 실내 놀이터에서 찾아보기 힘든 30미터 길이의 초대형 장애물 바운스를 비롯해 다양한 테마의 에어바운스존이 조성되어 있다.

특히 바이킹·회전그네·바퀴썰매 등 아이들이 직접 탑승하거나 운전할 수 있는 놀이기구존, 안전기구 및 중장비들을 체험하고 느끼며 오감발달과 두뇌발달에 도움되는 체험존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놀이기구들은 KCT(한국기계전자연구원)에서 안전성 검사를 통과해 안전하면서도 짜릿한 재미를 선사한다.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주차장에서부터 시작되는 체온측정, 안면인식 체온측정, 열화상 카메라, 통과형 소독기 등 코로나19 방역시스템을 거쳐 입장할 수 있으며, 기구 이용 시에도 손 소독 및 마스크를 항시 착용해야한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해 동시 입장인원을 6㎡당 1명으로 제한하고 행사장 내에서는 50분마다 10분씩 환기를 실시한다.

방역 및 안전을 위해 배치된 직원들이 지속적으로 관리 및 감독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엑스코 서관 1층 3홀에서 매일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입장권은 현장 및 온라인에서 판매되며 입장료는 대인 1만8천원, 소인 2만2천원이다.

또한 오후 3시부터 입장 가능한 오후권은 1만4천원으로, 소셜 커머스를 통한 온라인 예매 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상상체험 키즈월드 관계자는 “전국의 어린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상상체험 키즈월드를 대구에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며 “폭염에도 끄덕없는 실내 놀이터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한편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이번 여름을 비롯해 겨울 방학기간에도 운영될 예정이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