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남양유업, 두근두근 랜선 유치원 진행…구연동화 등 감사하기 구성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8-19 10:00 KRD7
#남양유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이 오는 20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방학 기간 집에서 심심해하고 있는 우리 아이들을 위한 랜선 유치원 수업을 진행한다.

방학 기간에도 코로나19로 인해 아이들은 다양한 활동을 하기 어렵고 집에서 무료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우리 아이들을 위해 이번에 진행되는 육아교실은 개그우먼 출신 보육교사 장효인 강사가 출연해 아이들을 대상으로 재미있는 유치원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NSP통신-랜선 임신육아교실 (남양유업 제공)
랜선 임신육아교실 (남양유업 제공)

수업 내용으로는 동화책 인문학적으로 감상하기, 동화 내용 유추해보기, 구연동화 감상하기, 눈으로 감상하기, 감상 후 이야기 나눠보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출산 예정인 부모를 위하여 구연동화를 통해 태교를 대신할 수 있는 시간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이 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랜선 임신 육아교실은 재미있고 유익한 수업을 기획하기 위해 개그우먼 출신 전문 보육 교사가 출연한다”며 “여름 방학에 집에만 있을 수밖에 없는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고 자녀와 같이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부모님들께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