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뮤지컬 배우 김려원, 25일 연작 첫 싱글 ‘Lonely Night’ 발표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1-08-23 14:09 KRD7
#김려원 #뮤지컬배우 #연작싱글 #Lonely Night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뮤지컬 배우 김려원(Ryeowon)이 연작 싱글 ‘Lonely Night’을 오는 25일 정오 발매한다.

‘Lonely Night'은 미디움 템포의 모던록으로 기본기에 충실하면서도 자유로운 김려원만의 강렬하고도 섬세한 창법이 인상적인 곡이다.

김려원은 이 곡을 시작으로 앞으로 1년간 자전적이고도 일상적인, 누구나 겪었을 일들이지만 각자 서로 다르게 받아들여지는 이야기들을 연대기적인 느낌의 서사로 풀어낸 곡들을 3, 4주 간격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NSP통신

특히 이들 곡들은 1년 동안 계절과 시간의 흐름에 따라 곡과 곡이 서정성을 기반으로 서로 이어지고 펼쳐질 에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G03-8236672469

김려원은 최근 뮤지컬 '헤드윅'과 '해적' 등으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며 다수의 디지털 싱글을 발표해 오고 있다.

한편 김려원은 대부분의 트랙에 작사가로 작업에 참여한 것은 물론, 앨범 아트도 손수 디자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