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케어비 배달 이유식, 썸머 케스티벌 이벤트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8-26 09:23 KRD7
#남양유업(00392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에서,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드리는 ‘썸머 케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썸머 케스티벌’ 이벤트 진행 간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 모두에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식단 메뉴 할인을 위해 기존 고객 대상 ‘최대 15만 원 상당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신규 고객 대상 ‘최대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식단 메뉴 외 단품 메뉴 이용 고객들을 위해 ‘장바구니 3000원 할인 쿠폰’도 모두에게 지급한다.

NSP통신-케어비 이벤트 (남양유업 제공)
케어비 이벤트 (남양유업 제공)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케어비 구매 고객 및 무료 체험 신청 고객 대상 ‘이벤트 소문 내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는 가운데, SNS를 통해 해시태그와 함께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촉감 놀이매트, 치킨 기프티콘, 백미당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케어비 케스티벌 이벤트는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케어비 공식 홈페이지 및 케어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G03-8236672469

남양유업 관계자는 “코로나로 지친 요즘,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 모두를 위해 시원한 혜택으로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알찬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