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매일유업, 골(骨)든밀크 풍성한 추석 이벤트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9-09 10:39 KRD7
#매일유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뼈건강 특화 상품 골든밀크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두 가지 이벤트를 연다.

첫 번째 이벤트는 골든밀크 명절 선물세트를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든밀크 얼리버드 프로모션’이다.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서는 골든밀크 3캔들이 선물세트와 골든밀크 2캔, 골든밀크 스틱, 전용 텀블러로 구성된 선물세트 2종 모두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골든밀크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NSP통신-골든밀크 가족이벤트 (매일유업 제공)
골든밀크 가족이벤트 (매일유업 제공)

두 번째는 부모님의 꿈을 돕는 ‘골든밀크 가족이벤트-부모님 사진 공모전’이다. 골든밀크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본 이벤트에서는 응모자 중 총 33명을 선정,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1등 3인에게는 부모님의 꿈을 지원하는 꿈지원금 100만원과 9만 7000원 상당의 골든밀크 선물세트를, 2~3등에게는 각각 골든밀크 선물세트와 골든밀크 스타터팩을 선물한다. 10월 3일까지 개인 SNS에 부모님의 리즈시절 사진과 사연을 게시하고, 골든밀크 이벤트 페이지에 참가신청을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황혼육아 중이거나 평소 뼈건강이 염려되는 부모님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뼈건강 솔루션 골든밀크를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골든밀크와 함께 부모님의 뼈건강도 지켜드리고, 마음에만 품어온 꿈도 응원해드리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