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연경·초아, 해수부 ‘대한민국 수산대전’ 뜨겁게 달궈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09-13 15:11 KRD7
#배구 #김연경 #초아 #해양수산부 #대한민국 수산대전
NSP통신-배구 선수 김연경 (해양수산부)
배구 선수 김연경 (해양수산부)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배구 선수 김연경, 가수 초아 등 국가대표 선수와 연예인 13인이 참여한 해양수산부 주최 ‘대한민국 수산대전’ 응원하기 이벤트가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배구 김연경, 김수지, 양효진 선수와 펜싱 윤지수 선수, 근대 5종 전웅태 선수, 유도 조구함 선수를 비롯해 가수 초아, 배우 조재윤, 개그맨 이국주, 윤택, 아나운서 문지애, 트로트 가수 양지은, 김다현 등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와 연예인 13인이 참여한 대한민국 수산대전 응원에 참여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배구 선수 김연경은 지난 6일 인스타그램에 대한민국 수산대전 홍보 영상을 게재하면서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들을 돕기 위한 행사로 저렴한 가격에 맛난 제철 수산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된 특별 행사다”며 “건강한 수산물 드시고 힘내셔서 강력한 스파이크로 코로나를 날려버리자”고 응원했다. 해당 영상은 50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엄청난 파급 효과를 주고 있다.

G03-8236672469

가수 초아 또한 인스타그램에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함께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추첨을 통해 수산물을 보내드리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언급하며 참여를 독려하는 영상을 6일 게재했다.

해양수산부가 ‘우리 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이달 22일까지 진행하며,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10만 원 상당의 우리 수산물을 증정한다.

NSP통신-가수 초아 (해양수산부)
가수 초아 (해양수산부)

한편 김연경은 2020 도쿄 올림픽에서 여자 배구팀을 이끌며 4강 신화를 썼다. 최근에는 다양한 종목의 모델 제안이 들어오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가수 초아는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면서,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도 연이어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