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마사회 렛츠런재단, 소외계층에 ‘한가위 맞이 농축산물’ 전달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09-16 15:40 KRD7
#한국마사회 #렛츠런재단 #소외계층 #한가위
NSP통신-취약계층을 찾아 추석맞이 농축산물 전달하는 마사회 이재욱 상임감사 (한국마사회)
취약계층을 찾아 추석맞이 농축산물 전달하는 마사회 이재욱 상임감사 (한국마사회)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국마사회 렛츠런재단은 추석 명절을 맞아 취약계층 지원을 통한 사회적 책무를 다하기 위해 ‘21년 추석맞이 코로나19 취약계층 및 전통시장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이번 지원 사업은 한국마사회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의 독거노인 등 취약 계층에게 농축산물 등 전통시장 물품을 지역 복지기관을 통해 직접 지원하는 방식으로 시행됐고 지역 복지기관의 추천을 받은 지원 대상 396가구에게 추석맞이 농축산물이 전달됐다.

또 이번에 전달되는 농축산물은 인근 전통시장에 구매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우리 농가들에게도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G03-8236672469

한국마사회는 이와 연계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손길을 전하는 활동에 힘을 보탰다. 16일 오전, 한국마사회 이재욱 상임감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은 과천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농축산물 포장 및 배달 봉사를 실시했다. 독거노인 가구나 한부모 가정 등에 임직원들이 직접 배달에 나서며 모두가 풍성한 한가위를 맞을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현장에서 봉사활동을 총괄한 이재욱 한국마사회 상임감사위원은 “이번 봉사활동은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우리 이웃들의 고충을 직접 듣고 도움을 드리기 위해 계획 됐다”며 “한국마사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통해 우리 국민들의 코로나 극복을 적극 지원하여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