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영양군노인복지관, 추석 명절맞이 떡 꾸러미 나눔 행사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1-09-17 16:20 KRD7
#영양군 #오도창군수 #영양군노인복지관 #떡꾸러미전달
NSP통신-영양군노인복지관(관장 이상록)은 17일 민족 고유 명절 추석을 맞아 복지관 이용 어르신 및 지역에 소외 어르신들에게 송편과 각종 떡 꾸러미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영양군노인복지관)
영양군노인복지관(관장 이상록)은 17일 민족 고유 명절 추석을 맞아 복지관 이용 어르신 및 지역에 소외 어르신들에게 송편과 각종 떡 꾸러미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영양군노인복지관)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영양군노인복지관(관장 이상록)은 17일 민족 고유 명절 추석을 맞아 복지관 이용 어르신 및 지역에 소외 어르신들에게 송편과 각종 떡 꾸러미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꾸러미에는 송편을 비롯한 각종 떡과 비누, 꽃 그리고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은 엽서를 담아 함께 전달했다고 밝혔다.

행사진행은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와 더불어 워킹스루 방식으로 질서와 순서를 지키며 어르신에게 해당 꾸러미를 전달했다.

G03-8236672469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 한 분은 “코로나19로 지역 어른들이 많이 힘든 시기에, 선물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해줘서 고맙다”며 소감을 전했다.

영양군노인복지관(관장 이상록)은 “코로나19 상황에도 지역에 어르신들을 위해 진행된 나눔 행사는 명절을 앞두고 서로에 대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행사”라며, “마음만은 가까이 할 수 있는 건강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특히 영양군노인복지관을 운영 지원하고 있는 사찰로서 대한불교 월삼사 유구법 주지스님께서도 함께 나눔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대한불교천태종 월삼사 유구법 주지스님은"이번 나눔을 통해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온정이 전해질수 있기를 바라며 주변에 어려운 이웃에게도 서로 관심을 갖고 함께 나누는 따뜻한 추석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