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가을 신메뉴 ‘천도복숭아 음료’ 4종 출시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1-09-23 14:06 KRD7
#커피베이 #가을신메뉴 #천도복숭아음료
NSP통신-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커피베이가 천도복숭아를 활용한 가을 시즌 한정 신메뉴를 선보인다.

커피베이는 23일 “일반 복숭아에 비해 과육이 더 향기롭고,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천도복숭아의 풍부한 과즙과 육질의 풍미를 극대화한 음료 메뉴를 이번 가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천도복숭아에 캐모마일 티를 블렌딩 해 은은하고 향긋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천도복숭아 릴렉싱티’, 얼그레이 홍차와 천도복숭아가 만나 깔끔한 맛을 내는 ‘천도복숭아 블랙티’, 요거트의 풍부한 맛과 천도복숭아의 상큼한 맛이 조화로운 ‘천도복숭아 요거트 라떼’, 천도복숭아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고 풍미를 극대화한 ‘천도복숭아 스무벨라’ 4종이다.

G03-8236672469

이들 메뉴는 모두 라지 사이즈로 판매되며, 가격은 4000원 대로 전국 커피베이 매장 또는 배달 서비스로 주문이 가능하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가을철에 접어들면서 여름 더위로 잃었던 입맛을 돋우기 위해 프레시한 맛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라며 “상큼함으로 입맛을 살려줄 커피베이의 신메뉴 천도복숭아 음료 4종은 가을철 가맹점 매출 상승을 견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