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모델 홍현희·제이쓴 발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9-28 10:01 KRD7
#매일유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새로운 식물성 음료 어메이징 오트가 ‘홍쓴부부’로 알려진 홍현희·제이쓴을 모델로 발탁했다.

개그우먼 홍현희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은 홍쓴부부로서 신혼생활을 주제로 ‘홍쓴TV’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채널은 일상, 뷰티 등 다양한 소재를 특유의 유쾌하고 자연스러운 감성으로 표현해 약 47만 9000 명의 구독자를 보유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 24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의 특징과 장점, 이름의 유래를 홍쓴부부만의 방식으로 유쾌하게 소개했다.

NSP통신-어메이징 오트 모델 홍쓴부부 (매일유업 제공)
어메이징 오트 모델 홍쓴부부 (매일유업 제공)

어메이징 오트는 오트(Oat, 귀리)를 껍질째 갈아 만든 식물성 음료다. 고품질의 청정 핀란드산 오트 원물을 맷돌 방식으로 갈아 부드러운 맛과 영양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지구의 건강을 생각하는 오트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종이 빨대가 달려 있는 것도 특징이다.

어메이징 오트는 오리지널과 언스위트 2종으로 출시되며, 2종 모두 식물성 음료로 한국 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 한 팩으로 베타글루칸 400mg, 칼슘 220mg을 섭취할 수 있으나 칼로리는 각각 90Kcal, 75Kcal에 불과하다.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는 달지 않고 가볍게 오트를 맛볼 수 있고,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은 프락토 올리고당을 첨가해 오트 고유의 풍부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G03-8236672469

매일유업 관계자는 “친근하고 유쾌한 홍쓴TV를 통해 어메이징 오트의 어메이징한 맛과 영양을 알리기 위해 홍쓴부부를 모델로 발탁했다"며"과거 홍쓴부부가 자체 제작한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모두 사회복지공동모금에 기부했다는 내용을 보고 홍쓴부부만의 유쾌함과 선한 영향력이 어메이징 오트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성, 가치소비 등 브랜드 컨셉과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