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NS홈쇼핑 출격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9-30 09:42 KRD7
#매일유업(0059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셀렉스의 장 건강 솔루션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가 오는 3일 NS홈쇼핑에 선보인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일반 식이섬유가 아닌 식약처가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 ‘구아검가수분해물’로 만든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다. 식약처는 장내 유익균 증식, 배변활동 원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상승 억제라는 구아검가수분해물의 4가지 기능을 인정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지난 7월 구아검가수분해물 ‘썬화이버’의 국내 독점 공급권을 확보해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소재지만, 섬유질이 부족하고 기름진 식생활을 하는 미국·유럽권에서는 이미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되어 있다. 현재 구아검가수분해물 생산량의 90% 정도가 미국·유럽 시장에서 소비될 정도다.

NSP통신-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매일유업 제공)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매일유업 제공)

오는 10월 3일 오전 7시 50분에는 NS에서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를 최저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에는 6캔, 12캔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카드할인 5% 까지 추가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지난 8월 첫 방송 당시 전제품 매진될 정도로 큰 성원을 받았다.

G03-8236672469

매일유업 관계자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명절 기름진 음식을 섭취한 뒤 장 건강과 혈당, 콜레스테롤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이라며"이번 방송에서는 최저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장 건강뿐 아니라 혈당, 콜레스테롤까지 관리하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