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가맹점 배달 경쟁력 강화 앞장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1-09-30 11:35 KRD7
#커피베이 #배달 #경쟁력

배달 1위 매장 점주 초빙 온라인 라이브 강의 실시...타 점주들에게 배달 비법 전수

NSP통신-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커피베이는 배달 경쟁력 강화를 위해 ‘배달 매출 증진 노하우’를 주제로 전국 의 가맹점주 대상 라이브 방송 강의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커피베이 측에 따르면 이번 강의에는 전국 배달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커피베이 강동암사역점 정은지 점주가 강사로 나서 매출 증진 노하우와 배달 운영 전략 등에 대해 설명했다.

이후에는 방송에 참석한 점주들과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됐다.

G03-8236672469

이번 강의는 코로나19 상황에 맞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비대면으로 1시간 동안 커피베이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무료 진행됐다.

점주들은 이번 강의를 통해 배달서비스와 관련한 궁금증을 해소했으며, 새로운 정보와 지식을 쌓을 수 있었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최근 배달 시장의 활성화로 배달앱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배달 경쟁력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라며 “커피베이는 앞으로도 가맹점이 질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배달을 통한 가맹점 매출 향상을 위해 할인 쿠폰 프로모션을 지속 실시 중에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