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구 엑스코, 오는 8일 반려동물 종합축제 ‘제18회 대구펫쇼’ 개막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1-10-06 17:14 KRD7
#엑스코 #대구펫쇼 #반려견 #곤충사료 #이벤트

한국애견연맹이 주최하는 국제도그쇼 및 전국 애견미용사 자격검정 2년 만에 개최...사전등록 시 할인혜택, 현장이벤트에서는 사료, 간식, 반려용품 등 다양한 경품이 잔뜩

NSP통신-대구 엑스코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관에서 제18회 대구펫쇼를 개최한다. (엑스코)
대구 엑스코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관에서 ‘제18회 대구펫쇼’를 개최한다. (엑스코)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대구 엑스코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관에서 ‘제18회 대구펫쇼’를 개최한다.

엑스코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지난 봄 개최된 '제17회 대구펫쇼'에서 1만3천여명의 참관객에게 받은 성원에 힘입어 부대행사를 대폭 확대해 진행된다.

행사는 펫팸족들의 문화적, 소비적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약 1만㎡의 전시장에 150여개의 브랜드와 체험행사로 구성했다.

G03-8236672469

전시품목으로는 유기농 사료, 수제간식, 패션·미용용품, 펫 유모차, 하우스, 가구 외에 반려견 동반호텔, 렌탈서비스, 반려동물보험 등 제품부터 서비스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네츄럴코어 본사에서 강아지, 고양이 유기농 사료와 간식을 대규모로 전시하며, 버치코리아와 에코-펫에서는 화식(자연식) 사료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네이쳐스프로텍션의 기능성 사료, 라포그의 곤충사료 등 반려동물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사료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마이베프 조공에서 츄르와 펫밀크를, 루시펫, 컨트리캣, 푸피캣, 엘아미고에서는 고양이 모래를, 캣방에서는 고양이 방석을, 펫팀장에서는 캣타워를 선보이는 등 고양이를 위한 맞춤 제품들을 현장에서 비교·구매할 수 있다.

또 리틀팩토리의 하우스 및 식기, 골든베베의 참외 동결건조 트릿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식스펫, 애니먼협동조합, 대대의 소소로운 식탁, 댕발란스, 댕댕味 등 대구·경북지역의 다양한 간식업체 및 반려용품, 의류업체들이 전시회에 참가한다.

부대행사로는 한국애견연맹이 주최하는 국제도그쇼와 애견미용사 자격검정 및 콘테스트가 2년 만에 개최된다.

펫쇼 행사기간 동안 매일 진행되는 국제도그쇼는 세계적인 명견 약 700두가 출두예정으로, 참관객들에게 오픈되어있어 심사과정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특히 행사 첫날인 8일 애견미용사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으로 애견미용사 자격검정 및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또한, 전시장 내부에는 앵무새왕국이 조성되어 화려한 앵무새 40여 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반려조 관련 건강상담 및 사육방법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현장이벤트로 구매인증 뽑기 이벤트, 포토존 이벤트, 가위!바위!보! 이벤트 등을 통해 참관객들에게 사료, 간식, 탈취제, 입욕제를 포함한 많은 경품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대구펫쇼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입장료는 일반인 6천원, 초등학생 및 20인 이상 단체 4천원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4천원에 관람 가능하다.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을 위해 반려동물 동반입장 시 목줄을 착용하거나 이동장에 넣어 방문해야 한다.

엑스코 서장은 사장은 “제18회 대구펫쇼는 어려운 시기에 힘이 되어주는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종합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 며 “이번 가을 대구펫쇼에 방문하셔서 반려동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