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엘지유니참, 겨울 기저귀 마미포코 ‘피부온기케어’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0-07 14:24 KRD7
#엘지유니참 #겨울기저귀 #마미포코 #피부온기케어
NSP통신- (엘지유니참)
(엘지유니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엘지유니참(대표 김성원)이 영유아 기저귀 마미포코 ‘피부온기케어팬티’를 출시했다.

마미포코 피부온기케어팬티는 냉기저감시트를 적용한 겨울용 기저귀다. 시중 일반 기저귀는 소변 후 축축한 기저귀에서 나오는 냉기가 그대로 피부로 전달되면서 아기의 체온을 떨어뜨린다. 특히 체온 유지 능력이 낮은 아기들은 겨울철 더욱 세심한 돌봄이 필요하다.

피부온기케어팬티는 소변 후 기저귀에서 나오는 냉기를 잡아주고 피부와 닿는 면적을 줄여 온도 변화를 최소화했다. 실제로 소변 후 10분 지난 뒤 측정한 자체 실험 결과, 자사 기존 제품 대비 기저귀 안의 온도를 최대 2℃ 지켜준다.

G03-8236672469

피부온기케어팬티 대형 사이즈는 기존 제품보다 허리밴드를 10mm 늘린 ‘아랫배 커버존’으로, 아기의 몸을 더 따뜻하게 감싸줄 수 있도록 개선됐다. 이외 피부와 닿는 시트의 되묻어남 현상을 60% 줄이고 기저귀 겉면이 축축해지는 현상을 개선해 한층 향상된 보송함과 깔끔함을 느낄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