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올스웰, 학교·실내체육관 대상 대공간환기정화시스템 공급 사업 본격 추진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1-10-14 13:40 KRD7
#올스웰 #대공간환기정화시스템 #미세먼지저감솔루션
NSP통신-▲복합생활공간에 설치된 대공간환기정화시스템 설비 (올스웰 제공)
▲복합생활공간에 설치된 대공간환기정화시스템 설비 (올스웰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올스웰은 내년부터 각 지역 실내체육관과 체육시설 그리고 학교 대상으로 미세먼지 저감 문제 해결을 위한 솔루션으로 자사에서 개발한 대공간환기정화시스템 공급에 나설 것이라고 14일 밝혔다.

올스웰은 앞서 인천 소재의 한 고등학교 체육관에 자사의 환기정화시스템 실증으로 만족할만한 성능을 입증한 바 있다.

올스웰의 대공간환기정화시스템은 공기의 분자 단위까지 제어가 가능한 공기유동제어기술 접목으로 보편적인 공기순환기나 공기청정기와는 달리 필터를 사용하지 않는 방식이다. 이 때문에 면적이 큰 공간인 학교 체육관 및 교실에 사각지대 없이 공기의 질을 개선할 수 있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G03-8236672469

회사 측은 “대공간 환기정화시스템의 주요 기대효과로는 이용자 건강 편익 발생, 환경 개선 효과, 필터 미사용에 따른 관리 편의성 증가 및 효율성 증대”라며 “특히 화학약품이 아닌 순수한 물을 통해 정화함으로써 친환경적이라는 점과 사용 완료된 필터와 같이 고형 폐기물이 발생하지 않아 환경보호 측면에서 그린스쿨 정책에 부합한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올스웰은 생활 공기기술 분야와 함께 앞으로 철강업계 뿐만 아니라 자동차, 화학, 지하철 등의 분야로 사업을 지속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