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HK inno.N, 당뇨병 어린이 위해 5억 걸음 걷는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21-10-19 21:36 KRD7
#HK inno. N #당뇨병 #어린이 #걸음

2개월 간 임직원 및 일반인 걸음 기부 진행 예정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대한민국 30호 신약 케이캡을 보유한 HK inno.N이 당뇨병 어린이를 위해 총 5억 걸음 걷기 캠페인에 나선다. HK inno.N은 임직원과 일반인이 일상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해 지역사회를 돕고 있다.

HK inno.N은 한국소아당뇨인협회와 임직원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12월 14일까지 약 두 달간 순애보 걷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총 5억 걸음을 걷는 것이 목표로,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HK inno.N이 치료 및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당뇨병 어린이들에게 5천 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걸음과 함께하는 순수한 사랑이라는 의미의 순애보 걷기 캠페인은 걸음 기부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빅워크를 설치하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스마트폰에서 빅워크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캠페인 중 HK inno.N의 다함께 순애보 걷기 캠페인을 선택해 걸음을 기부하면 된다.

1만 보를 걸을 때마다 1천 원씩 기부 액이 쌓이는 형태로, HK inno.N의 기부 목표 걸음 수는 총 5억 걸음이다.

HK inno.N 관계자는 "전국 5만 명에 달하는 당뇨병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걸음 기부 캠페인인 순애보 걷기 캠페인을 시작했다 "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HK inno.N은 임직원과 일반인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해 지역사회 곳곳을 돌보고 있다. 코로나19로 어려웠던 화훼농가를 위해 서로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는 꽃 DREAM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서로의 안부를 챙기는 안녕하세요 캠페인, 도시 숲 조성등을 진행했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