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무하드시스템 슈퍼피방 500호점 돌파…신버전 ‘슈퍼피방3.0’ 내놓고 고객서비스강화

NSP통신, 박천숙 기자, 2012-11-22 20:15 KRD7
#PC방 #슈퍼피방 #무하드 #유지보수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천숙 기자 = PC방 창업주 및 예정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무하드 시스템인 ‘슈퍼피방 3.0’이 500호점 돌파와 함께 출시 됐다.

최근 PC방 업계에서 화두인 무하드 시스템은 하드장치 없이 구동하는 시스템으로 유지보수, 부팅속도, 해킹, 바이러스 등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것으로 업주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슈퍼피방3.0은 컴퓨터 전체가 기가네트워크로 구축돼 서버와 연결돼 있어 서버와 연결돼 있는 컴퓨터는 별도의 게임 및 소프트웨어를 1대의 컴퓨터에만 설치하면 되기 때문에 PC방 업주들에게 유용한 것이 특징.

G03-8236672469

또한 이 시스템은 윈도우 부팅속도 및 컴퓨터 사용속도가 최근 가장 빠르고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하는 SSD급의 안정성과 성능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이 시스템은 하드디스크가 없기 때문에 고장 발생 빈도수가 낮으며 발열적인 측면에서도 개선돼 전기 절감은 물론 그린에너지 정책에도 이바지 할 수 있다.

특히 슈퍼피방 3.0에는 서버의 안정성 확보를 위해 일부 하드웨어의 성능을 개선해 안정성과 속도측면을 보강했다.

여기에 슈퍼피방3.0은 각각의 디스크를 착탈식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했고, 하이브리드 디스크 시스템을 도입해 신뢰도측면도 향상시켰다.

슈퍼피방3.0 서비스 강화를 위해 ‘슈퍼CS센터’도 개설해 24시간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처리하고 있다.

기존 사용중인 PC방을 위해 슈퍼피방3.0은 지금까지의 설치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의 슈피피방1.0, 슈피피방 2.0 시스템을 업그레이드(유상)를 지원한다.

한편, 슈피피방 3.0 출시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24시간 서비스체계 등은 물론 유통 채널 강화를 위해 대리점도 확장모집, 운영한다.

박천숙 NSP통신 기자, icheonsuk@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