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북대병원-건강보험심사평가원, 공공보건의료 발전에 힘모아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1-11-15 17:24 KRD7
#경북대학교병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공공보건의료발전 #대구시
NSP통신-지난 12일 경북대병원은 대구·경북 권역 공공보건의료 발전을 위해 건강보험심사평가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북대학교병원)
지난 12일 경북대병원은 대구·경북 권역 공공보건의료 발전을 위해 건강보험심사평가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북대학교병원)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경북대학교병원(원장 김용림)은 지난 12일 대구·경북 권역 공공보건의료 발전을 위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선민)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데이터 연계활용 등을 위한 실무진 간담회도 가졌다.

이번 업무협약은 상호 정보·자료 및 연구물의 교류, 공공의료 및 기초·응용·정책 연구 등의 공동 수행과 자문을 통해 대구·경북 권역의 공공보건의료의 발전에 기반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

또한 양 기관은 향후 공공보건의료 발전을 위한 과제를 발굴하고, 보건의료 인력의 교류 및 교육과 학술행사 공동개최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이 이뤄질 예정이다.

G03-8236672469

김용림 경북대병원장은 “이번 양 기관의 협약으로 다양한 정보 공유와 협력을 통해 경북대학교병원이 지역사회 주민들의 취약한 의료 환경에 보다 실제적으로 접근해 공공보건의료 정책의 실현에 선도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권역책임의료기관으로서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