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원게임, 파천일검 모바일 11월 30일 정식서비스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1-26 10:53 KRD7
#유원게임 #파천일검모바일 #11월30일정식서비스

신규 주인공 운정과 일신, PVP와 난투전, 문파전 등 전쟁 콘텐츠도 대거 추가

NSP통신- (유원게임)
(유원게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퍼블리싱 게임 기업 유원게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U1Game Digital Entertainment, 이하 유원게임)가 판타지 무협 MMORPG ‘파천일검 모바일’의 정식 서비스 일정을 11월 30일로 최종 확정했다.

오는 11월 30일 정식 서비스가 확정된 파천일검 모바일은 지난 2002년 만화책으로 처음 출시돼 온라인상에서 4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전설적인 무협 IP ‘파천일검’을 소재로 개발된 모바일게임이다.

파천일검 온라인의 IP와 게임성을 2021년에 걸맞은 그래픽, 그리고 모바일 환경에 맞춰 재구성했으며,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주인공들과 이들의 대표적인 전투 직업 모두가 완벽하게 재현됐다.

G03-8236672469

이 밖에 서버 간 플레이어 킬링(PK) 시스템, 파천일검 온라인의 세계관을 추억하는 유저들을 위해 태극선을 타고 행성 여행을 하거나, 검의 무덤을 탐색하는 등 파천일검 시나리오 또한 고스란히 담겨있는 점이 게임의 주요 특징이다.

유원게임 측은 정식 서비스 일정 발표와 함께 파천일검 모바일에서 선보일 오리지널 요소 및 업데이트와 관련된 세부 정보도 공개했다.

우선 일검과 수아, 엄지, 지로, 남궁 등 파천일검을 대표하는 주인공 캐릭터 라인업에 운정과 일신이 새로 합류했다.

운정은 명문세가 출신으로 원봉을 무기로 오행의 파워를 발휘해 전투가 지속될수록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며, 일신은 도끼를 휘두르는 근접 공격 전문 캐릭터이자 강력한 제어 및 공격 스킬로 상대를 제압해 나가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경쟁 요소에 힘을 실어줄 전쟁시스템도 대거 추가된다. 신규 서버 PVP와 난투전, 문파전 등 유저들이 문파에 가입하고 성장하는 과정에서 상대 세력과 대규모로 충돌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도입되며, 여기에 유저 간 아이템 쟁탈전과 강력한 무기와 비공들을 수급 가능한 보스전도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특히 파천일검 온라인에서 유저들의 앞길을 가로막았던 고난이도 지역 돈행성과 쥐행성도 파천일검 모바일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회사 측은 11월 26일 오늘부터 정식 오픈 서비스를 기념한 특별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30일 정식 서비스가 예고된 파천일검 모바일은 현재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