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신규 레이드 보스 및 던전 난이도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2-07 14:20 KRD7
#카카오게임즈(293490) #달빛조각사 #신규레이드보스 #던전난이도 #엑스엘게임즈
NSP통신-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개발 엑스엘게임즈)에 신규 레이드 보스와 던전 난이도를 추가했다.

달빛조각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레이드 보스 ‘황혼의 거인 오렌’을 추가했다. 황혼의 거인 오렌은 프레야의 길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숲을 지키는 수인족 몬스터를 처치하면 등장하며, 공략 성공시 나무 거인의 꾸밈옷 꾸러미, 빛나는 결정 등 다양한 아이템 및 재화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혼돈의 입구의 세트의 미궁 및 북부 하수도 던전에 난이도를 상향했다. 270 레벨부터 참여 가능한 두 던전은 고급 혼돈의 입구 입장권을 사용해 입장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매우 어려움 난이도를 통해 공략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G03-8236672469

아울러 연말을 맞아 게임 내 루돌프 사슴뿔, 머메이드 프릴 꾸밈옷, 꼬마 눈사람 꾸밈옷 등 신규 꾸밈옷을 추가했다. 이외 전투 중 지역 이동 시스템 개선, 호감도 선물하기 기능 개선, 결투장 시즌 보상 트로피 변경 등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와 함께 7일부터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산타클로스의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는 이용자에게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용자들은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꾸밈옷, 황혼의 마수정 등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