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동원, 최연소 아티스트로 세종문화회관서 단독콘서트 연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1-12-24 12:37 KRD7
#정동원 #단독콘서트 #음학회 #세종문화회관 #최연소

내년 1월 15~16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서 정동원 브랜드 콘서트 마지막 시리즈 ‘제1회 정동원 음학회 '音學會'’ 개최

NSP통신-▲정동원 단독콘서트 음악회 포스터 (쇼플레이 제공)
▲정동원 단독콘서트 음악회 포스터 (쇼플레이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정동원이 가수들의 꿈의 무대인 세종문화회관에서 개관 44년 이래 최연소 아티스트로 단독콘서트를 연다.

정동원은 내년 1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제1회 정동원 음학회 '音學會'(1ST JEONG DONG WON’S ORCHESTRA CONCERT)’를 개최한다.

‘정동원 음학회’는 ‘동화’와 ‘성탄총동원’에 이은 ‘정동원’이라는 브랜드 콘서트의 마지막 시리즈로 기대를 모은다.

G03-8236672469

정동원의 이번 ‘음학회’ 콘서트 명은 음악회를 변형한 공연 제목으로 ‘학생이 음악을 배운다’ ‘학생이 하는 음악회’라는 의미를 담았다.

정동원은 기존 공연에 오케스트라와 합창단, 밴드, 안무팀까지 총 60여 명의 출연진과 함께 선보이는 다양한 레파토리의 화려한 스테이지로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 나아가 아티스트로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정동원은 지난 11월 ‘동화 콘서트’와 12월 ‘성탄총동원 콘서트’ 5회 공연을 5분만에 전석 매진시켜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정동원의 ‘음학회’ 콘서트는 오는 27일 선예매 티켓이 오픈되며, 28일에는 일반예매 티켓이 오픈된다. 정동원의 팬클럽 우주총동원을 대상으로 하는 선예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일반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과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