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문지인, 새 드라마 ‘킬힐’ 출연 확정...김하늘과 호흡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1-13 16:07 KRD7
#문지인 #tvN #드라마 #킬힐 #캐스팅

홈쇼핑 PD 변신...통통 튀는 성격의 ‘근자감 만랩’ 활약 기대

NSP통신-▲배우 문지인 (아이오케이컴퍼니)
▲배우 문지인 (아이오케이컴퍼니)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배우 문지인이 새 드라마 ‘킬힐’에 합류한다.

13일 소속사에 따르면 문지인은 tvN 새 드라마 ‘킬힐’(극본 신광호·이춘우, 연출 노도철)에 캐스팅됐다.

‘킬힐’은 치열한 홈쇼핑 세계를 그리며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쇼호스트들의 경쟁과 권력의 세계에서 살아남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앞서 배우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 등이 주연을 확정 지으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G03-8236672469

문지인은 극 중 신입 홈쇼핑 PD 노성우 역을 맡았다. 통통 튀는 성격과 근거 없는 자신감의 소유자로 불합리한 것을 보면 그냥 넘기지 못하는 캐릭터다.

문지인은 KBS ‘비밀’, SBS ‘용팔이’ ‘닥터스’, MBC ‘투깝스’, JTBC ‘뷰티 인사이드’ 등 다수의 드라마 작품에 출연해 연기력을 쌓아왔다. 지난해 3월 종영한 OCN 드라마 ‘타임즈’에서는 기자 역할을 맡아 존재감을 입증해 보이기도 했다.

한편 문지인의 톡톡 튀는 매력과 폭넓은 연기력을 만나볼 수 있는 tvN 새 드라마 ‘킬힐’은 올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