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B국민은행, ‘KB 화상상담 서비스’ 모바일로 확대 시행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2-01-18 13:28 KRD7
#KB금융(105560) #KB국민은행 #KB화상상담서비스 #화상상담 #모바일상담
NSP통신-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을 통해 대면채널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KB 화상상담 서비스를 확대 시행했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을 통해 대면채널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KB 화상상담 서비스’를 확대 시행했다. (KB국민은행)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을 통해 대면채널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KB 화상상담 서비스’를 확대 시행했다.

‘KB 화상상담 서비스’는 화상상담을 위해 별도의 앱(App) 또는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지난해 12월 화상상담 전용창구, PC(인터넷뱅킹)를 이용한 화상상담 서비스를 선보인 데 이어 모바일 기기를 통해 화상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번 개선을 통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모바일 기기에서 간편하게 화상상담을 이용할 수 있다. 본인의 스마트기기를 통해 직원의 설명을 듣고 모바일서식을 활용해 상품가입이 가능하다.

G03-8236672469

또 부동산, 세무 등 전문 분야의 상담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전문가 화상상담을 운영한다.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는 고객센터 관리고객 및 일부 영업점 고객을 대상으로 시범운영 후 이용대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화상상담 서비스는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의 ‘넘버원(No.1) 금융플랫폼으로 도약하자’는 의지가 담겼다”며 “모바일 기기로 상품설명서 공유, 모바일서식 작성, 비밀번호 입력, 신분증 촬영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대면창구와 동일한 프로세스를 구축해 직원과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이다”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