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남양유업, 케어비와 완밥해범 프로모션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1-19 09:27 KRD7
#남양유업(00392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임인년 흑호랑이 해를 맞아 ‘새해에도 케어비와 완밥해범’ 프로모션을 다음 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케어비 공식 브랜드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 한해에도 아이들이 케어비 이유식과 함께 '완밥(식판에 덜어준 음식을 전부 먹는 것)'하며 건강하게 자라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우선, 홈페이지 회원 대상 '새해 복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40% 할인 쿠폰, 기존 회원 대상으로는 22%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마다 주말 동안 사용 가능한 랜덤 할인 쿠폰을 전 고객에게 지급한다.

NSP통신-케어비 1월 프로모션 (남양유업 제공)
케어비 1월 프로모션 (남양유업 제공)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규회원 가입 시 추천인 ID를 적은 후, 첫 주문을 진행하면 신규회원 및 추천인 모두에게 적립금 3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친구 추천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주 활동하는 커뮤니티 또는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케어비ID 를 공유하고 해당 글의 링크를 케어비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최다 추천인으로 선정된 사람에게는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무직타이거의 뚱랑이 캐릭터 굿즈를 선물로 전달하고, 추첨을 통해 케어비 식단 7세트, 50% 쿠폰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G03-8236672469

남양유업 관계자는 “흑호랑이의 해, 아이들이 호랑이처럼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케어비는 올 한 해에도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