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글라스락, 설 준비용품 공식몰 기획전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1-20 10:50 KRD7
#글라스락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설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 명절 기획전, 홈쇼핑 특별 생방송 등 풍성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주방용품 수요가 증가하는 명절을 맞아 음식의 신선한 보관, 실속 있는 선물세트 등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구성으로 명절 준비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설 맞이 기획전 메인 제품으로 다양한 용도의 명절 준비용 유리밀폐용기를 행사가에 판매한다.

NSP통신-설맞이 사은행사 (글라스락 제공)
설맞이 사은행사 (글라스락 제공)

명절음식 중 빠질 수 없는 육류와 생선류를 비닐이나 일회용기보다 더욱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육류∙생선 보관용기’를 비롯해 명절선물로 안성맞춤인 세련된 디자인의 ‘퓨어 샌드핑크’ 선물세트와 여러 종류의 소용량 김치를 김치냉장고 사이즈에 알맞게 보관하기 좋은 ‘김치냉장고 공간활용세트’ 2종, 다양한 용도의 밀폐용기형 유리볼 ‘온더테이블 볼타입’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G03-8236672469

오는 22일에는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설 맞이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어느 주방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인기 높은 베스트셀러 ‘글라스락 스마트 퓨어’ 제품을 다양한 사이즈의 알뜰 세트 구성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살림백서’와의 콜라보 기획전 ‘똑똑한 주방살림 패키지’ 행사를 진행한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설 명절을 맞아 명절음식 보관, 비대면 선물 등 다양한 니즈로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채널별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글라스락이 알차게 준비한 사은 혜택과 함께 건강하고 마음 따뜻한 임인년 설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