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바람의나라: 연 신규 지역 중국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1-20 15:09 KRD7
#넥슨 #바람의나라연 #신규지역중국 #슈퍼캣

중국 집결지 ‘천지인의 방’ 등 추가…매주 2회 PVP 레이드 오픈

NSP통신- (넥슨)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지역 중국을 업데이트했다.

중국 지역에서는 원작인 PC게임 바람의나라를 모티브로한 다양한 지역과 몬스터를 선보인다.

흡혈강시, 아기강시, 흑발강시가 등장하는 진시황릉과 흉노전사, 흉노무사 등의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흉노족 등 신규 사냥터를 열고 사냥 보상으로 무기·은패 제작 재료로 사용할 수 있는 동패와 중국 지역 장비 재료 등을 제공한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중국 집결지 콘텐츠인 천지인의 방을 도입했다. 진시황릉의 숨겨진 유적에 제물을 바치면 제물에 따라 보스 몬스터가 소환되며, 소환된 보스를 처치하면 바친 제물의 상위 재료 아이템이 드랍된다. 최종 보스인 인면수를 처치하면 중국 전설 무기를 제작할 수 있는 금천지인패도 획득 가능하다.

중국 지역 일반 사냥터보다 획득 경험치가 높고 5차 용무기 재료인 폭룡의 심장을 얻을 수 있는 PVP 레이드도 추가했다. 매주 2회 중국 특정 지역의 NPC와 대화를 하면 이용할 수 있고, 채널당 입장 인원이 제한되며 일일 최대 3회까지 입장 가능하다.

이외 가방 공간이 부족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교역소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PVE, PVP 등 콘텐츠 이용에 따라 빠른 장비 세팅을 돕는 장비 사전 설정(프리셋) 기능을 개선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