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남양유업, 수면장애 해결법 주제 랜선 임신육아교실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1-21 09:24 KRD7
#남양유업(00392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이 오는 27일 ‘우리 아이 수면장애 해결법’을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

이번 ‘임신육아교실’은 소아정신의학 전문의 김상엽 소장이 강연자로 나서 부모들이 겪는 육아 고충 중 대표적 사례인 ‘수면’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눌 계획이다. 김상엽 소장은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 정신과 임상교수로, 수면장애를 비롯하여 학습능력장애, 발달장애, 정서장애 등 소아청소년과 관련해 국내 손꼽히는 전문가다.

남양유업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강의는 영유아기 수면장애의 원인과 올바른 수면 방법, 수면장애가 아이의 성장에 미치는 영향, 수면장애 해결법 등을 주제로 아이의 수면에 대한 부모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NSP통신-랜선 임신육아교실 (남양유업 제공)
랜선 임신육아교실 (남양유업 제공)

강연 이후에는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남양유업의 육아정보 포털사이트 ‘남양아이’에서 임신육아교실 사전 참여 신청을 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카시트, 조이비 놀이텐트, 남양유업 컴포트케어,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사전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G03-8236672469

남양유업 관계자는 “영?유아의 수면장애는 아이의 정서적, 육체적 발달뿐 아니라 부모의 수면 질 저하에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이번 강연을 통해 많은 분들이 아이와 부모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수면의 해답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