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부영 무주덕유산리조트, 국내최장 실크로드 슬로프 오픈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1-21 23:29 KRD7
#부영 #무주덕유산리조트 #실크로드 슬로프 #스키장
NSP통신-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전경 (무주덕유산리조트)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전경 (무주덕유산리조트)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이 국내 최장 코스인 실크로드 슬로프를 추가 오픈했다.

지난해 오픈한 실크로드 하단에 이어 20일 실크로드 상단 슬로프를 오픈하며 국내에서 가장 긴 6.1km 길이의 스키 코스를 즐길 수 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실크로드 코스는 해발 1520m의 덕유산 설천봉 정상에서 시작되므로 능선을 타고 내려오는 즐거움과 구름 사이를 뚫고 내려오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또 상급자가 실크로드를 이용할 경우 1997동계 U대회 때 슈퍼지 경기용으로 사용됐던 미뉴에트 코스를 타고 내려오다 실크로드 중간 지점으로 빠져 내려오는 방법이 있는데 스키 실력이 상급 수준에 이른 사람이라면 한 번쯤 도전해 볼 만한 코스다.

NSP통신-덕유산 설경 상고대
덕유산 설경 상고대
NSP통신-덕유산 설경 (무주덕유산리조트)
덕유산 설경 (무주덕유산리조트)

한편 실크로드 슬로프를 이용하려면 15분 정도 곤도라를 타고 한 번에 올라가는 방법과 코러스리프트를 타고 올라가 하모니리프트로 갈아타고 다시 올라가는 방법이 있다. 곤도라를 이용하면 확 트인 경관과 함께 덕유산이 선사하는 눈꽃과 설경도 즐길 수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