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해긴, 개발직군 연봉 1000만 원 일괄 인상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1-24 14:20 KRD7
#해긴 #개발직군 #연봉인상

연봉인상 외 스톡옵션 지급, 복지제도 개선 등 성과 공유형 보상정책으로 우수인재 확보 추진

NSP통신- (해긴)
(해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이 오늘(24일) 사내 공지를 통해 연봉인상, 스톡옵션 지급, 복지제도 확대 등의 내용을 담은 보상체계 개선안을 발표했다.

먼저 기존 임직원들의 노고에 보답하고 우수인재들을 확보하기 위한 정책으로 2022년 전체 임직원 연봉 일괄 인상을 결정했다. 개발직군과 비개발직군은 기존 연봉에서 각각 1000만 원과 800만 원이 인상됐으며, 그간 회사 성장에 기여한 직원들과 성과를 공유하고자 입사 1년 후 스톡옵션 지급, 팀별 성과 인센티브 지급 등 보상체계도 강화할 계획이다.

신입사원 초임 연봉도 직무, 전문성 등을 고려해 업계 최고 수준의 연봉을 책정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아울러 회사와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환경 구축을 목표로 복지제도 개선도 시행한다. 복지몰이나 일상생활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복지포인트는 기존에서 100% 인상된 200만 원을 지급하며, 생일과 명절 연휴 전 단축 근무 지원, 법인 콘도 지원 등 직원들의 의견을 반영한 복지제도도 새롭게 신설했다.

컴투스 공동 창업자 이영일 대표가 설립한 해긴은 ‘홈런 클래시’, ‘오버독스’, ‘익스트림 골프’, ‘플레이투게더’ 등 캐주얼한 매력을 극대화한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을 개발 및 서비스하는 기업이다.

올해 ‘플레이투게더’ 시장 확대와 신작 게임 2종 출시를 준비 중인 해긴은 보상체계 개선을 시작으로 개발, 운영, 마케팅 등 게임 서비스 전반에서 우수인재 채용에 나서며, 사무실 이전을 비롯한 근무환경 개선에도 힘쓴다는 방침이다.

이영일 해긴 대표는 “2022년 새해에는 우수 인재채용과 근무환경 개선, 적극적인 투자를 바탕으로 해긴이 글로벌 시장에서 확고한 경쟁력을 갖춘 게임사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