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희재, 3월 앵콜 공연 ‘그리고 별, 그대’ 서울 개최...전국투어 마무리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2-18 15:18 KRD7
#김희재 #앵콜공연 #전국투어 #그리고별그대 #팬콘서트

11~13일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

NSP통신-▲김희재 앵콜 공연 그리고 별, 그대 포스터 (스카이이앤엠, 대박기획 제공)
▲김희재 앵콜 공연 ‘그리고 별, 그대’ 포스터 (스카이이앤엠, 대박기획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가수 김희재가 다음 달 서울에서 앵콜 공연으로 전국 팬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한다.

김희재 팬콘서트 서울 앵콜 공연 '그리고 별, 그대'는 오는 3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김희재는 앞서 지난해 10월부터 첫 번째 팬콘서트인 ‘별, 그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울산, 대구, 성남 등을 돌며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나왔다.

G03-8236672469

김희재가 그동안 보내준 팬들의 무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서울 앵콜 공연은 더욱 풍성해진 무대가 예고돼 남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김희재는 약 4개월간 이어진 ‘별, 그대’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하게 될 이번 공연에서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 희랑별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다양한 레퍼토리의 무대를 통해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의 시간을 팬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11월 전국투어 일정 속에서도 신곡 ‘별, 그대’를 발매하며 꾸준히 팬사랑을 드러내 온 김희재는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막내 순경 이용렬 역으로 출연을 앞두고 있다. 특히 그는 이 드라마의 메인 OST에도 참여한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