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누리 가격비교, 가전 PC부품 중복할인 이벤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2-21 08:43 KRD7
#에누리 가격비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써머스플랫폼(대표 김기범)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닷컴'은 인터파크와 함께 대형가전 및 인텔 CPU(중앙처리장치)를 중복 할인해주는 ‘누리파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LG, 삼성, 위니아의 TV, 냉장고 등의 대형가전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누리파크 가전’과 인텔 코어i5 12세대 12400F 엘더레이크와 같은 인기CPU를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누리파크 PC부품’ 기획전으로 나누어 마련됐다.

행사 참여를 위해서는 오는 28일까지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인터파크에 접속하면 되고 가전은 최대 11%, 인텔CPU는 최대 13%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누구나 지급 받을 수 있다.

NSP통신-누리파크 이벤트 (에누리 가격비교 제공)
누리파크 이벤트 (에누리 가격비교 제공)

특히 에누리 가격비교는 누리파크 이벤트를 통해 준비한 LG, 삼성, 위니아의 가전 총 30개 제품과 인텔 CPU 5개 상품에 중복 쿠폰을 적용해 구매하면 현재 온라인 최저가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에누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세로 늘어난 재택근무와 실내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전 및 PC부품을 최저가로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면서"앞으로도 에누리를 찾아주는 고객분들께 보다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