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B국민카드, “KB페이로 해외주식 소액 투자 가능”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2-03-02 10:33 KRD7
#KB금융(105560) #KB국민카드 #KB페이 #해외주식 #소액투자
NSP통신-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KB국민카드가 한국투자증권과 함께 ‘KB Pay(KB페이)’를 통해 소액으로 환전 없이 편리하게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해외주식투자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 서비스는 KB페이에서 별도 앱(App) 설치 없이 해외주식투자 서비스인 ‘미니스탁’을 통해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가입, 주식투자까지 원스톱으로 손쉽게 해외주식투자를 할 수 있다.

기존 1주 단위로 거래가 가능했던 고가의 해외주식(미국주식 582개 종목과 ETF 153개 종목)을 별도 환전 없이 최소 1000원 주문으로도 소수점 단위로 거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또 주식 구매 시 증권계좌에 잔액이 없더라도 계좌충전하기 버튼을 누르면 KB페이 송금화면으로 이동해 KB페이머니나 오픈뱅킹 등록계좌에서 원하는 금액을 바로 송금 후 구매가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KB국민카드 고객은 KB페이앱 접속 후 더보기, 편의기능, 한국투자증권 해외주식투자, 본인인증, 한국투자증권 계좌개설, 미니스탁 서비스 가입의 과정을 거치면 된다. 한국투자증권 계좌가 있으면 별도의 계좌개설 없이 미니스탁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며 계좌가 없는 경우에는 비대면 계좌개설 후에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는 관계자는 “KB페이 앱을 통해 해외주식 소수점 단위 거래라는 신규 금융서비스를 추가해 종합 금융 플랫폼을 향해 한 발 더 다가섰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결제 뿐만 아니라 투자 자산관리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KB페이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