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괜찮아, 모든 걸 다시 시작할 수 있는 봄이야’ 신한카드 봄 인사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2-03-03 10:01 KRD7
#신한지주(055550) #신한카드 #참신한글판 #문구 #봄

신한카드, 블루스퀘어 참신한글판 봄편 문구 게시

NSP통신- (신한카드)
(신한카드)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신한카드는 2022년 새 봄을 맞아 ‘참신한글판’ 봄편 문안을 선정해 게시했다.

‘참신한글판’은 신한카드가 시민들과 함께 응원과 감동의 메시지를 나누기 위해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외벽에 설치한 글판이다.

신한카드는 지난 1월 22일부터 2월 6일까지 봄과 관련된 주제로 ‘참신한글판 문안 공모전’을 실시했다.

G03-8236672469

‘새롭고 희망찬 시작, 봄을 알리는 공감 문구’ 또는 ‘따뜻하고 설레는 봄의 느낌을 닮은 공감 문구’를 주제로 창작 문구를 응모 받은 이번 공모전은 전년 대비 2배가 넘는 인원이 참여하였으며 특히 90년대 젊은 세대의 참여가 도드라지는 등 많은 호응과 관심 속 성황리에 마감됐다.

신한카드는 최종 대상작 1편과 최우수상, 우수상 각각 2편을 선정하고 그 중 대상으로 선정된 이한승님의 창작 문구 ‘괜찮아. 모든 걸 다시 시작할 수 있는 봄이야’를 오는 5월 말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참신한글판에 게시할 예정이다.

신한카드에 따르면 대상 당선자 이한승씨는 “희망적인 봄의 느낌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마음에 참여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요즘 우리 모두 이 어려운 시기를 잘 헤쳐나갔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문구에 담아보려 노력했다”고 창작 의도를 전했다.

대상 문구 입상자를 포함한 총 5명의 입상자에게는 신한 기프트카드 시상과 함께 참신한글판 기존 현수막을 재활용하여 만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굿즈도 함께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에 걸맞은 이번 참신한글판를 통해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과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를 드렸으면 한다”며 “정성을 담아 작성해주신 참가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참신한글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