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지오스피릿’ 봄 시즌 론칭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3-20 17:38 KRD7
#롯데홈쇼핑 #지오스피릿 #봄시즌 #아노락남녀셋업

내달 1일 복고 스타일의 ‘아노락 남녀 셋업’ 등 최신 트렌드 신상품 공개

NSP통신-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오는 21일 이탈리아 아우터 브랜드 지오스피릿의 봄 신상품을 론칭하고, ‘투마일웨어’ 트렌드를 반영한 재킷, 점퍼 등을 선보인다.

지오스피릿은 지난 2019년 롯데홈쇼핑이 프리미엄 아우터에 대한 높은 수요를 반영해 약 1년 간 준비과정을 거쳐 단독 론칭한 패션 브랜드다. 이탈리아 소재 기업인 리몬타의 원단과 미나르디의 구스를 활용한 헤비다운, 코트 등을 선보이며 론칭 이후 누적 주문금액 400억 원 이상을 기록했다.

올해 일상복과 간편한 외출복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투마일 웨어가 유행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차별화된 품질에 착용감, 스타일까지 갖춘 간절기용 아우터를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G03-8236672469

오는 21일 오후 7시 40분 리몬타의 기능성 발수 원단을 활용해 강수량 변동이 큰 봄에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리몬타 발수 재킷’을 론칭한다. 후드와 허리에 스트링을 적용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핑크를 비롯해 블루, 블랙 등 세 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내달 1일에는 복고 트렌드를 반영해 ‘아노락 남녀 셋업’을 론칭한다. 아노락은 모자가 달린 바람막이 상의로 대표적인 복고 패션 아이템이다. 바둑판 형태의 립스탑 직조 방식을 활용해 내구성이 강하고, 오버사이즈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당일 방송에서는 하프집업 아노락 상의를 비롯해 조거팬츠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이달 25일까지 베스트 패션 위크 행사를 진행하고 LBL, 라우렐, 폴앤조 등 단독 패션 브랜드 신상품을 연이어 선보인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TV사업본부장은 “올해는 가벼운 외출부터 근거리 여행까지 활용 가능한 투마일웨어가 트렌드로 부상함에 따라 편안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주로 선보이며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