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올리브네트웍스, 에버랜드 할인 혜택 이벤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3-30 10:16 KRD7
#CJ올리브네트웍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차인혁) 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봄맞이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회원들을 위해 에버랜드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에버랜드 종일권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 ID 당 4매까지 할인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까지로 약 2개월간 진행한다.

에버랜드 종일권 구매 시, 테마파크 입장 및 놀이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티 익스프레스’, ‘아마존 익스프레스’ 등 에버랜드 인기 어트랙션뿐만 아니라 동물원, 봄맞이 꽃 축제도 즐길 수 있다.

NSP통신-에버랜드 할인 이벤트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에버랜드 할인 이벤트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에버랜드 사이트에 접속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스마트 예약이 가능하다. 할인은 모바일 홈페이지나 앱을 통한 스마트 예약 시에만 적용되며, 시기마다 다른 할인율을 적용하고 있어 에버랜드 시즌 캘린더를 통해 방문 일자별로 할인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토요일 저녁에는CJ문화재단 주관으로 열리는 ‘가든 콘서트’도 관람할 수 있다. ‘가든 콘서트’는 일레인, 소수빈, 빌리어코스티 등 CJ문화재단의 뮤지션 지원 사업 ‘튠업(Tune up)’을 통해 선발된 뮤지션들의 다채로운 공연이다.

그 밖에도 CJ ONE은 봄맞이 문화 이벤트의 일환으로 전 회원 대상 전시회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 마케팅 담당자는 “CJ ONE 회원들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봄맞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2800만 CJ ONE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