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T텔레캅·새마을금고중앙회, 안전관리 강화 MOU 체결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3-31 09:35 KRD7
#KT텔레캅 #새마을금고중앙회 #듀얼센서 #첨단보안솔루션

새마을금고 안전강화 위해 KT텔레캅 듀얼센서 기반의 보안솔루션 적용 협력

NSP통신-(왼쪽부터) 새마을금고중앙회 황국현 지도이사와 KT텔레캅 이준성 기업사업부문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KT텔레캅)
(왼쪽부터) 새마을금고중앙회 황국현 지도이사와 KT텔레캅 이준성 기업사업부문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KT텔레캅)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보안전문기업 KT텔레캅(대표 장지호)이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박차훈)와 새마을금고 내 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새마을금고 영업장에 KT텔레캅의 듀얼(Dual)센서 기반의 첨단보안솔루션을 구축하는데 공동으로 협력키로 했다.

듀얼센서란 영상과 방범센서를 결합한 형태로 빠르고 정확한 사건사고 확인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설치장소의 방범센서가 이상신호를 인식하면 신호발생 전후 15초의 영상을 관제센터에서 실시간으로 관제한다.

G03-8236672469

기존 방범서비스는 방범센서에서 신호 발생 시 관제사가 텍스트로 표시되는 감지신호 패턴만을 분석해서 이상상황 발생여부를 판단하는 구조였다. 듀얼센서를 적용하면 사건사고 발생 시 전문관제사가 현장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정확한 상황판단과 신속한 초동대처가 가능하다.

NSP통신-KT텔레캅-새마을금고중앙회 업무협약식에서 양사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KT텔레캅)
KT텔레캅-새마을금고중앙회 업무협약식에서 양사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KT텔레캅)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