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은행, 산불피해 소상공인 금융 지원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2-04-07 16:36 KRD7
#신한지주(055550) #신한은행 #산불피해 #소상공인 #금융지원

45억 신규 대출 한도 조성 및 2% 이자지원

NSP통신-구춘서 신한은행 강원본부장(왼쪽 세번째)과 김명중 강원도 경제부지사(왼쪽 첫번째), 김건영 강원신용보증재단 이사장(왼쪽 두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
구춘서 신한은행 강원본부장(왼쪽 세번째)과 김명중 강원도 경제부지사(왼쪽 첫번째), 김건영 강원신용보증재단 이사장(왼쪽 두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신한은행은 강원도청 및 강원신용보증재단과 산불피해를 입은 강원 소재(영월, 삼척, 동해, 강릉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한은행은 강원신용보증재단에 3억원을 특별출연해 45억원의 신규 대출 한도를 조성하고 강원도청은 대출금의 2%이자를 지원해 산불피해를 입은 소상공인들의 신속한 경영안정 도모를 위한 금융지원을 실시한다.

지원대상은 강원도 영월, 삼척, 동해, 강릉 지역의 산불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으로 인근 신한은행 지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G03-8236672469

신한은행 관계자는 “산불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들의 조속한 피해 복구를 위해 이번 금융지원을 결정했다”며 “강원 지역 소상공인들의 빠른 생업 안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