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G유플러스, K-POP 공연 콘텐츠 강화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22-04-10 18:08 KRD7
#LG유플러스 #공연 #콘텐츠 #강화

대중음악 전문 공연장인 예스24라이브홀과 협력…U+아이돌Live서 온라인 공연 생중계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대중음악 전문 공연장 예스24라이브홀(대표 이희승)과 손잡고, 자사 모바일 서비스인 U+아이돌Live를 통해 케이팝 공연을 독점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10일 밝혔다. 전세계적으로 관심이 높은 K-Pop(케이팝)을 중심으로 콘텐츠 강화에 나선 것이다.

이번 협력을 통해 U+아이돌Live는 다양한 케이팝 공연 콘텐츠를 확보, 서비스 경쟁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LG유플러스는 케이팝에 특화된 서비스인 U+아이돌Live를 앞세워 다양한 콘텐츠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예스24라이브홀과 협업으로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 이후 증가한 온라인 공연을 U+아이돌Live를 통해 전달하고, VOD 형태로 제공하는 등 공연 콘텐츠를 확대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양사가 협업해 제공하는 첫 번째 공연은 그룹 마마무 겸 가수 휘인의 첫 단독 팬미팅이다. 공연은 오는 17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 반 서울 광진구 소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관람티켓을 구매한 고객은 U+아이돌Live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케이팝 팬들은 예스24 티켓 사이트와 U+아이돌Live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관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각 회차 별 공연은 다른 구성으로 이뤄졌으며, 온라인 관람권 가격은 회차 당 3만3000원이다.

LG유플러스 CCO(콘텐츠/플랫폼사업단장) 이덕재 전무는 "케이팝에 대한 호응이 전세계적으로 있다는 점을 감안해 U+아이돌Live를 중심으로 케이팝 아티스트의 성장 및 팬덤 창출을 위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