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마트, 건강 친환경 페스타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4-12 09:23 KRD7
#이마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이마트가 건강 친환경 페스타를 개최하고 대대적인 할인전을 펼친다. 먼저 이마트는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이마트 건기식 자체브랜드 ‘바이오퍼블릭’ 프리미엄 2종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한다.

또 고려은단, 센트룸, 네이처메이드, 바이오퍼블릭 비타민 등 비타민 전품목을 14일부터 일주일간 e카드로 구매시 20% 추가할인 판매한다.

특히, 금번 행사의 경우 SSG닷컴과 함께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되어 보다 많은 고객에게 할인 혜택이 돌아갈 예정이다.

NSP통신-바이오퍼블릭 송소희 모델컷 (이마트 제공)
바이오퍼블릭 송소희 모델컷 (이마트 제공)

작년 6월 출시 된 바이오퍼블릭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ODM 1위 기업인 콜마비앤에이치가 엄선한 성분으로 생산해 뛰어난 상품성을 자랑하고, 이마트와 콜마비앤에이치의 직접 거래를 통한 유통구조 단순화로 유사상품 대비 20~30% 저렴해 뛰어난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G03-8236672469

이마트는 국악신동 출신의 아티스트 겸 방송인으로 대중에게 친숙한 송소희씨를 바이오퍼블릭 모델로 선정했다. 송소희씨는 이미지 촬영 및 인스타그램 인사 영상 등을 시작으로 ‘바이오퍼블릭’의 공식 모델로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송소희씨는"건강한 일상을 응원하는 바이오퍼블릭을 사랑해주시고 앞으로 바이오퍼블릭과 함께 할 본인의 다양한 모습들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마트는 건강·친환경 페스타 행사를 맞아 건강기능식품 외에도 각종 친환경 상품 대상으로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할인 판매에 나선다.

이마트 최훈학 마케팅담당은 “코로나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어난 트랜드를 반영해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앞으로도 품질과 가격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고객들이 이마트에서 만나 볼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